소답시장카페 나이로비!!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우유 한잔!!!

 

 

 

 

소답시장쪽에 있는 카페 나이로비!!! 오늘은 따뜻하게 여기서 차 한잔을 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였던가? 카라멜라떼였던가? ㅎㅎ;;;

 

어째뜬 친구가 주문한 커피와 전 따뜻한 우유 한잔을 했어요.

 

 

 

 

이건 제가 마셨던 따뜻한 우유!!! ㅋㅋㅋ 소답시장카페~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라서 그런가?! 소답동카페 나이로비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친구가 마셨던건 커피였는데 자기가 주문하고 계산은 제카드로 한 사람이라서

친구가 주문을 한게 먼지 몰라서 일단... .ㅎㅎㅎ;;;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많이 마시지도 않아서 머였는지 그억이....)

 

 

 

 

 

일단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친구가 주로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그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묽어서 아메리카노는 아닌것 같고 이게 먼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ㅋㅋ 원두 자체도 괜찮은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

 

소답시장카페 나이로비!!! ㅋㅋㅋ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도 담에 오면 커피로 한잔 마셔봐야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