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네요! 유채꽃도 피고~  새싹도 나고~

 

 

 

 

봄이 왔네요! 유채꽃도 피고~ 새싹도 나고~~ ㅋㅋ

 

이런 따스한 봄을 즐기기엔 봄꽃축제를 하는 곳으로 가는 것도 괜찮을것 같죠?!

 

봄이 왔습니다!!  그렇게이~ 따스한 봄바람이 가득 느껴지는 곳으로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단 그런 생각이 드네요. ^^

 

유채꽃축제가 근처에서 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

 

 

 

 

물론 근처에 하는 곳이 없다는게 아쉽네요. ㅜㅜ

 

그래도 주변에 봄꽃축제를 하는 곳이 있는지 보고~ 이번 주말에 ㅋㅋ 봄이 오기도 했으니~ 봄꽃축제를 즐기러 여행을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