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갤럭시북사서 열공중 ㅋㅋ

 

 

5년간 써왔던 노트북을 떠나보내고 새로 구입한 갤럭시북 ㅋㅋ
키보드를 따로 연결해서 쓰는거라 평소에는 태블릿처럼 쓸 수 있다 ㅋ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깜놀 ㅋㅋ
스펙이며 디자인이며 부족한 부분이 없다.. 진짜 비싼 값 하는 듯!
그동안 갤럭시북 후기 엄청 찾아봤는데 실물이 진짜 갑임b

 

 

 

 

디스플레이도 깔끔하고 큼직한게 노트북 대용으로 쓰기에도 좋다
사실 갤럭시북 대신 아이패드+블루투스 키보드를 쓸까 했는데 업무용으로
넘 불편할 것 같아서 스피킹맥스에서 갤럭시북 패키지로 샀다
태블릿은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더 잘 쓰게 된다ㅎㅎ

 

 

 

갤럭시북 후기 찾다가 스피킹맥스에서 인강과 패키지로
파는걸 보고 사게됐는데 이렇게 사는게 가성비가 훨씬 좋은 것 같다
첨에 스피킹맥스로 영어공부한다고 했을 때
주위에서 인강으로 혼자 공부할 수 있냐며 걱정했는데,
오랫동안 열심히 들으니까 하나둘씩 나따라 스피킹맥스 시작함 ㅋㅋㅋ

 

문법보다는 패턴위주로 공부하고 all 원어민이 강의하기 때문에
그동안 칠판식 강의에 진절머리난 사람들한테 추천함 ㅋㅋ

 

 

 

스피킹맥스 교재도 따로 있는데 갤럭시북으로
스피킹맥스 인강틀고 교재랑 동시에 보면 안정적인 느낌 ㅋㅋ
카페든 집이든 보기 편하니까 강의도 안빠트리고 보는 것 같다

 

그동안 영어에 손놓은지 오래되서 처음 시작할때
부담감이 컸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어렵기보단 재밌음 ㅋㅋㅋ
암튼 스피킹맥스로 갤럭시북이랑 인강 이용권 동시에 생겨서
요즘 생활이 많이 달라졌다 ㅋㅋ 자기개발로 최고!

더 자세한 후기는 꾸준히 듣다가 올해 말에 남기는걸로 :)


* 스피킹맥스 이용권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