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빽투더퓨처' 모험인데~ 흥미유발!

 

 

 

 

 

정말 이 영화를 보면서 ㅋㅋ 저런 스케이트보드가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에요. ^^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가로지를 수 잇다니!! ㅋㅋㅋ 정말 이거 있다면 ㅋㅋ 대단할꺼 같은데요?!

 

이 영화 1980년대 중후반에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명작 [빽투더 퓨처] 듀올로지의 귀환인데!

 

ㅋㅋ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게~ ㅋㅋ 은근 괜찮았어요.

 

ㅋㅋ영화 빽투더퓨처는 옛 영화이긴 하지만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을 여행을 한다는게 정말 신선하기도 했고

부담없이 다가오는 재미있는 스토리에 흥미가 유발되는것 같아요.

 

시간여행을 하는 영화들이 조금 있었긴 하지만

솔직히 그렇게 많이 재미있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그래도 이건 ㅋㅋ 영화 빽투더퓨처는 은근 재미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