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지 송도암남공원! 도심속에서 만나는 원시림!

 

 

 

 

   부산관광지 송도 암남공원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이번에 첨 다녀았는데 해안절경이 정말 좋았습니다!!!!

 

부산의 번화가! 남포동에서 4km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옛날엔

혈청소 입구로 불리던 길이라고 합니다!!! 근데 해안절경이 빼어나고 해서

송도해안과 부산남항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거기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았는데, 제가 사진 실력이 부족한 관계로... 일단... ㅎㅎ;;;

 

여기는 군사보호구역 내에 묶여 한동안 출입이 통제되어오다가 1996년에 개방이 되었다고 해요.

 

그때부터 와서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 전 이버에 부산관광지 송도암남공원 첨 와보네요. ㅎㅎ;;;

 

도심속에서 만나는 원시림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그런곳이었어요.

 

여기는 해양성 수목이 숲을 이루고 있고 기암절벽이 깎아지른 듯 솟아 있어서

푸른 바다와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어서 자연 볼거리가 많았어요.

 

이곳에서 빗살무늬토기, 패총 등 신석기시대 유물이 발견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입구에서 오솔길을 따라 오르는 부산관광지 송도암남공원의 산길을 보니깐

소나무가 울창하기도 해서 겨울에도 삼림욕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거 같았어요.

 

물론 바닷바람이 강해서 ㅋㅋ 추울꺼 같긴 하지만요. ㅎㅎ;;;

 

거기다 구름다리를 토고 오르니깐 정상에 정자가 한군데 있었는데요.

 

군데군데 체육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바닷가쪽으로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해서~ ㅋㅋ 괜찮았던것 같아요.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오셔서 관람을 하실 수 있고 말이죠. ㅎㅎ

 

약 1억년전 형성된  퇴적암과 원시림, 야생화, 식물 등 도심속에서

보기드문 자연생태가 군락을 이루고 있고,

생태 환경 볼거리가 가득했던 부산관광지 송도 암남공원!!!

 

종종 와서 힐링 좀 하고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