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은 신맛, 단맛, 쓴맛이 조금씩!!

 

 

 

 

자몽은 신맛,단맛,쓴맛이 조금씩 느껴지고 해서~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커피집을 가도 자몽이 들어간 음료를 자주 주문을 해서 먹기도 하고 말이죠.

 

자몽이라는 과일이.. 반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감기예방이랑 피로회복, 숙취에도 좋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고 말이죠.

 

그래서 저 오늘! 자몽을 사가지고 그렇게 집에 들어왔네요.

 

점심을 먹고 자몽을 하나 ㅋㅋ 먹어야겠어요. 에이드로 만들어 마실까도 살짝 고민이 되는데... ㅋㅋ 그래도 ㅋㅋㅋ 오늘은 그냥 생으로 먹을려고요.

 

내일은 ㅋㅋ 에이드로 만들어 먹고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