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모든 삼촌 숙모, 조카들까지 온 가족이 모여서 지난 주말에 가족나들이 다녀왔습니다.

 

펜션도 한채 빌려서 가서 그런가?! ㅋㅋ 즐겁더라구요.

 

그리고 가족나들이 바베큐파티!도 제대로 했습니다.

 

등갈비도 구워먹고 새우도 구워먹고 양파도 구워먹고~~~ 고기와 함께 그리고 조개도 구워먹고 하면서~ 즐겁게 바베큐파티를 즐겼어요. ^^

 

 

 

 

 

ㅋㅋㅋ 정말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잘 익혀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직접 구운건 아니고~ ㅋㅋㅋ 제 동생이 구웠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고기도 구워주고 적당히 먹고 난 후에는 굽는 사람을 체인지 했지만요. ^^

 

가족나들이 바베큐파티!!! ㅋㅋ 이렇게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고 온 가족이 다 함께 간 그런 나들이였기에~ 더 즐거웠어요.

 

 

 

 

가족나들이 바베큐파티!!! ㅋㅋ 제대로 하고~~~ 그리고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하면서~ 즐겁게!!! 놀았네요.

 

아! 그리고 기쁜 소식은 조카 한명이 ㅋㅋㅋ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내년 봄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축하할 일이라서~ ㅋㅋ 그 축하도 하면서 주말을 즐겁게 보내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