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스피자 불고기!!! 한판 제대로!!!

 

 

 

 

야호!! 오늘 점심은 원플러스 피자입니다.

 

집에서 집대 커퍼를 빨고 있는 중에서 ㅋㅋㅋ 배달을 시켜놓은게 왔더라구요.

 

ㅋㅋㅋ 원플러스 피자에서 불고기피자로 시켰는데~ 정말 빠르게 온것 같은데요?!

 

불고기 불고기 불고기!! 물론 다른 피자도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들어간 그런걸 먹으면 더 기분이 좋지 않겠어요?!

 

열심히 이불빨래를 하고 있는 차에~~~ ㅋㅋㅋ 와서 배고팠는데~~ 얼른 뚜껑 오픈!!!

 

 

 

 

피클도~~ 중간중간 ㅋㅋㅋ 옥수수랑 햄이랑 그런게 보이고~~~ 원플러스피자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가 도우가 곡물로 만든 그런 얇은 도우라서에요.

 

ㅋㅋ 곡물로 만들어서 그런지 도우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종종 먹고 싶을때면 원플러스피자에서~~ 피자를 시켜서 먹고 있는데, 오늘은 불고기피자이지만 원래는 ㅋㅋ 메뉴에 있는걸 한번씩은 다 시켜먹어서 보고 ㅋㅋ 다시금 되돌아온거라고 할 수 있죠.

 

다양하게 먹어보고 거기서 맛있었던 피자를 다시금 시키는것도 나름 좋잖아요?! ㅋㅋㅋ

 

이제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네요. 점심식사 맛잇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