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코 내맘대로까나페~ 정말 내맘대로!!!!

 

 

 

 

어제 저녁! ㅋㅋ 준코에서 열심히 노래도 부르고 했어욧!!!!

 

ㅋㅋ 목요일에 약간 무리를 한 탓인가? 오늘은 ㅋㅋ 정말 피곤함에 쩔어서 일을 하고 있네요. ^^

 

안주로 시킨건 내맘대로까나페!!! 정말 내맘대로 까나페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은근 괜찮다는 그런 생각이 들어썽요~

 

제철과일들도 잇고 하니깐 정말 맛있었고~ 안주로도 제격인것 같은 그런 생각이 들었죠.

 

물론 준코 내맘대로까나페! ㅋㅋ 나쵸와 에이스, 아이비 과자에 치즈랑 햄 중 하나를 올릭~

거기 위에 참치(?)를 올리고~ 거기에 샐러드(?)를 올리고 하니깐~ㅋㅋ 맛나더군요.

 

새콤한 키워와 오렌지, 파인애플! 달콤한 사과, 수박, 토마토, 포도~

 

ㅋㅋ 정말 다양한 과일들이 나오고 해서 그런가?! 가격 대비로 봐선 괜찮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

 

다음에 준코에 가서 노래 부르고 놀때엔 ㅋㅋ 평일 말고 오늘과 같은 불금일때나!

주말에 다녀와야겠어요~ 오늘 정말 넘 피곤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