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씨 초콜릿!ㅋㅋㅋ 오늘 저녁 간식!!

ㅋㅋㅋ 달콤한 에이비씨 초콜릿!!!정말 오랜만~^^

작아서 한입에 먹을 수 있고 해서~
ㅋㅋㅋ 이걸로 오늘 저녁 먹고 Tv를 보면서
하나씩 까먹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네요. ㅋㅋ




ㅋㅋㅋ 몇개 안들어 가 있긴 하지만
당이 부족할땐 가끔씩 하나씩 까 먹기엔 제격!!인것 같아요.

에이비씨 초콜릿! ㅋㅋ 그게 이 초콜릿의 매력이겠지만요.^^




정말 저두 손이 작은편인데,
에이비씨 초콜릿은 ㅋㅋㅋ 제 손 한마디보다도 더 작죠. ㅋㅋ

그래도 작지만 달콤하고 부드럽다는게 장점!!




ㅋㅋㅋ 제가 처음으로 꺼낸 에이비씨초콜릿은 E네요. ㅋㅋㅋ

ㅋㅋㅋ 그냉 봉지 조차 입으로 까 먹는게 일상이지만 ㅋㅋ 오늘은 예외로
친히 손바닥 위에 봉지를 깐 에비씨초콜릿을
올려놓고 사진 한장 찰칵!!

ㅋㅋ너무 많이 먹기도 그렇기에 오늘은 두개 정도만! 내일은 몇개 가방에 넣어 출근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