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팬케이크! 촉촉하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서면카페 이니미니마이니모에 다녀오면서 하와이안 팬케익을 하나 먹고 왔어요~

 

노란색의~ 리리코이 소스가~ ㅋㅋ 정말 매력적이었던 팬케이크였는데욧!!!

 

ㅋㅋ 팬케이크는 구아바, 리리코이, 마카다미아넛, 생크림, 쑥 이렇게 있는데,

전.... 멀 할까 고민을 하다 생크림은 조금 느끼할거 같고 쑥은...좀 아닌것 같고 해서

마카다미아넛이나 리리코이 중에서 고민을 하다 결국 리리코이로!!!!

 

 

 

 

정말 팬케익이 이렇게 멋지게 나올 수 있다는것에 신기했어요.

 

속은 촉촉하고 소스는 달콤하고~ 위에 있는 저 하얀건 약간

짠맛도 있고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쥬얼부터가 정말 푹신푹신할거 같은 두껍게 부푼 하와이안 팬케이크!!!

 

리리코이 소시 머라고 표현을 하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상쾌한 산미도도 느껴지면서 부드러운 단맛도 느껴지고 하면서

팬케이크에 듬북 찍어 먹으니깐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ㅋㅋ 좋았습니닷!!! ^^

 

 

 

 

추운 날씨 탓에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ㅋㅋ

 

서면카페 이니미니마이니모 하와이안 팬케익! 촉촉하고 푹신푹신함에 반하고~

소스의 달콤함에 또 반하게 되는것 같아요~

 

하와이안 팬케이크를 굽는 시간이 있어 주문을 하고 15분후에나

받을 수 있다는!!! 그래도~ ㅋㅋㅋ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깐~ 정말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어욧!!!

 

ㅋㅋ 다음에는 오늘은 리리코이로 먹었으니 다음엔 마카다미아 넛으로 해서 먹어봐야겠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