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쿼터파운드치즈 맥도날드 햄버거가 오늘 점심!!!!

 

 

 

 

오늘은 더블쿼터파운드치즈를 점심으로!!!! ㅋㅋㅋㅋ

 

음... 멀 먹을까 고민을 좀 하다가 친구랑 집에서 맥도날드 햄버거 배달을!!!!

 

 

 

 

이렇게 생긴걸 보니깐 정말 맛나보이는 이 느낌!!!

 

맥도날드 햄버거도 정말 오랜만에 먹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점심 멀 먹을까 고민을 하다 친구가 집에 온다는 말에! 기다렸다가 같이 햄버거를 시켰는데,

전 더블쿼터파운드치즈로!!! ㅋㅋ 친구는 멀 먹을까 고민을 엄청 하더니

결국 저랑 같은 걸 시키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맥도날드 햄버거!! 시키면 감자도 같이 오기에!!!!

 

ㅋㅋㅋㅋ 이렇게 한고셍다가 모아서~~~ 냠냠~~~

 

두개를 같이 모으니깐 더블쿼터파운드치즈 햄버거! 감자튀김이 정말 많아 보이는 이 느낌은 뭘까요?! ㅋㅋ

 

칼로리도 걸리고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그냥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