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휴대폰이 사망하셨습니다. ㅜㅜ

 

망가졌다고 하는게 정답이겠네요.

 

그래서 휴대폰 새로 장만하려고 하는데... 고려해야 되는게 있을까요?

 

고려해야 되는 점 고려하고 해서 휴대폰 새로 장만을!!

 

새로 장만하기 위해서 망가뜨린건 아니고 제가 좀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고 하고 떨어뜨리기도 하는데... 떨어뜨려서 사망하셨습니다.

 

그렇게 사망을 한 휴대폰이 후... 많네요. 손가락 열개를 다 펴고도... ㅎㅎ;;;

 

약정이 끝날때까지는 쓸려고 해도 제가 망가뜨리고 해서 결국엔 도중에 바꾼게 많다보니... ㅜㅜ

 

일단 떨어뜨리지 않아도 잘 망가지지 않는 휴대폰 어디 없을까요? ㅎㅎ;;;;;